도루코 페이스

㈜ 도루코리빙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23
Tel 080-022-3211
Fax 02-2682-3211
사업자번호 130-86-17811
대표이사 백학기, 홍주식

COPYRIGHT ⓒ 2018
DORCOLIVING ALL RIGHT
RESERVED

PACE 캠페인

지치고 힘든 당신을 위한 2015년 도루코 PACE 캠페인 메시지
“도루코 PACE가 당신의 특별한 날을 응원합니다”

도루코 바버샵 버스와의 특별한 날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도루코 바버샵 버스
( 2015-05-28 ~ 2015-06-24 )

평범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해 준비한 도루코 바버샵만의 프로젝트!
사연을 통해 선택된 분들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 도루코 바버샵 버스, 그 특별한 날을 소개합니다.
지난 6월, 전문 바버샵을 그대로 옮겨온 듯 디테일한 인테리어부터 세면대 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춘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가 사연을 신청해주신 분들 중 매주 1분씩을 선정하여 직접 찾아갔습니다.
도루코 PACE7으로 BOMBMME의 바버 란조, 굿맨, 제이콥, 그리고 30년 경력의 베테랑 바버 배영중 님의
전문적인 쉐이빙 서비스와 함께 두피 마사지,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이벤트 참여자 분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였습니다.

1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첫번째 당첨자, 김경미&권경락 커플

1,300일이 넘도록 오랫동안 사랑을 키워온 김경미&권경락 커플. 지옥철을 타고 출근하며 남자친구의 고된 일상을 실감한 김경미 씨는 도루코 바버샵 버스 영상을 시청한 뒤, 남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신청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언제나 자신의 우선순위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던 김경미 씨를 위해 도루코 바버샵 버스가 선사한 특별한 날. 커플 두 분 모두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까지 해드려 기억에 남을 특별한 날을 만들어드렸습니다.

2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두번째 당첨자, 박남주&이동명 부부

두 아이의 부모님이 된 지 이제 한 달 즈음 된 박남주&이동명 부부. 아이를 낳으며 힘들었던 사연이 있었던터라 더 애틋한 마음으로 도루코 바버샵 버스 이벤트에 사연을 신청해주었습니다.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된 남편에게 특별한 날을 만들어주고 싶었던 박남주 님의 마음을 담아 도루코 바버샵 버스가 달려가, 박남주&이동명 부부에게 두 번 다시 없을 소중한 날을 선물했습니다.

3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세번째 당첨자, 홍은애&김종훈 커플

커플 1주년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던 홍은애&김종훈 커플.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119 소방대원 남자친구가 자랑스럽지만 매일 밤, 낮 할 것 없는 출동으로 많이 지쳐있는 모습이 안타까웠던 홍은애 님께서 도루코 바버샵 버스에서 사연을 신청했습니다. 도루코 바버샵 버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항상 받기만 했던 사랑을 남자친구에게 표현한 홍은애 님, 도루코 바버샵 버스와 함께 두 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4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네번째 당첨자, 이연정&김성도 부부

결혼한 지 1년 남짓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이연정&김성도 부부. 소중한 딸아이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잦은 외근과 바쁜 회사 생활 속에서도 뱃속 아기에게 노래 불러주는 것을 잊지 않으신다는 자상한 아버지 김성도 님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하기 위해 이연정 님께서 도루코 바버샵 버스에 사연을 신청해주었습니다. 평소 바쁜 업무에 치여 면도할 시간도 없었던 김성도 님에게 지친 일상을 잊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드렸습니다.

5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다섯번째 당첨자, 엄소영&최선렬 커플

9년 동안이나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엄소영&최선렬 커플. 힘들게 취업 후 1년간 매일 아침 6시 출근과 야근이 반복되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주말에는 부산에 있는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울산에서부터 먼 길을 오가는 남자친구를 위해 사연을 신청하신 엄소영 님. 두 분을 위해 경력 30년 베테랑 바버 배영중 님께서 직접 나서주셨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장수 커플 엄소영, 최선렬 님에게 소중한 날을 선사하였습니다.






첨부이미지